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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은 지난해 온라인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2022년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이는 전년도 대비 48% 증가한 수치다. 지난해 티몬이 지원한 소상공인 업체 수는 약 5000개 사에 달한다.
티몬은 올해도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판로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과정도 실시한다. 이커머스 진입을 위한 기본 교육과 더불어 상품 기획, 구성 등 온라인 판매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종합적으로 운영한다.
정해영 티몬 상생협력실장은 "티몬의 커머스 경쟁력과 노하우를 전수하며 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발판이 되어주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들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소상공인들에 더욱 차별화된 혜택을 선사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