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6월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창녕 구경 오세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03010001636

글자크기

닫기

오성환 기자

승인 : 2023. 05. 03. 15:28

혜택 많은 6월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창녕 구경 오세요~1
산토끼노래동산 전경. /제공=창녕군
경남 창녕군은 성공적으로 개최된 낙동강 유채축제, 화왕산의 진달래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봄철 관광의 시작을 알려 지난해와는 비교도 안 될 정도의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2023년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추진해 6월 한 달 동안 관광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우선 산토끼노래동산을 찾는 모든 방문객의 입장료가 전액 감면(레일썰매장 제외)된다. 산토끼 등 작은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고 레일썰매도 탈 수 있어 아이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관광지다.
혜택 많은 6월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창녕 구경 오세요~2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 전경. /제공=창녕군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 주말 이용료가 10% 감면된다. 7개 동 15개의 객실이 있는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은 인근에 우포늪이 위치하고 있어 자연과 함께 힐링하기 좋은 곳이다. 사전 예약은 창녕군 우포생태촌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아울러, 창녕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창녕9경을 함께 방문한다면 관광의 즐거움을 더욱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창녕9경은 △우포늪과 따오기 △화왕산 억새와 진달래 △부곡온천 △낙동강 유채축제와 남지 개비리 △산토끼노래동산과 창녕생태곤충원 △만옥정공원과 진흥왕 척경비, 술정리 동 삼층석탑 △교동과 송현동 고분군 △3·1민속문화제와 영산만년교 △관룡사와 용선대이다.
오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