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임실군의회 연구단체 “임실 인구 유입위한 특단 대책 필요” 중간 보고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407010003908

글자크기

닫기

박윤근 기자

승인 : 2023. 04. 07. 14:07

임실 인구 유입 정책연구회, 임실 그린 연구회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2023 0410 연구용역단체 중간보고회
임실군의회는 의원 연구단체로 활동 중인 2개 단체(임실 인구 유입 정책연구회, 임실 그린 연구회)에 대한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제공 = 임실군의회
전북 임실군의회는 의원 연구단체로 활동 중인 2개 단체(임실 인구 유입 정책연구회, 임실 그린 연구회)에 대한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들 연구회는 이날 인구 유입 정책연구회(장종민, 김왕중, 양주영, 정칠성)에서는 교육, 의료건강, 경제일자리, 체류정착 등 4개 분야를 중심으로 27개 사업을 제안했다.

이날 장종민 인구 유입 정책연구회 대표의원은 "임실의 인구 유입을 위한 특단의 대책이 필요하다"며, "특히 일자리와 주거환경 개선 등 두 분야에 집중해 타 지역과 차별화된 정책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임실 그린 연구회(김정흠, 이성재, 정일윤, 김종규)는 한전에서 제공한 임실군 전기사용량, 임실 전기에너지 소비 현황, 신재생에너지 보급 현황 등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김정흠 그린 연구회 대표의원은 "한전 전력 데이터에 기반한 임실군 전력 사용량 분석은 의미 있는 연구성과이며, 데이터베이스화해 향후 RE100 정책에 적극 활용하겠다다"고 평가했다.
박윤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