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뉴얼 홈페이지는 외부에서도 손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모바일에 최적화된 반응형으로 구축해 고객들은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접속 환경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디자인은 와이드한 화면 구성에 영상과 이미지 비중을 높였다. 홈페이지 첫 접속 시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는 브랜드 필로소피 영상을 필두로 스크롤을 내리면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와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을 최우선한 사용자 환경·경험(UI·UX) 구성으로 원하는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구성된 것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분양 정보와 일정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는 '분양 정보' △청약 가이드와 당첨자 조회를 일괄적으로 할 수 있는 '청약 정보' △입주 예정자를 위해 제공하는 '단지 정보' 등을 최우선적으로 배치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외부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