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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은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의 전국민적 열망을 담은 영상을 교통 시설 및 SNS를 통해 방영하고,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이달 말까지 유치 광고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 방한한 심사위원단의 동선에 맞춰 인천국제공항 입국장에 홍보 영상을 상영하는 등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대한민국의 노력을 알리고 있다.
아울러 KTX 및 김포공항 등 부산 방문객이 주로 이용하는 교통 시설과 전국 신한은행 지점의 객장 방송,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홍보 영상을 게시하며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응원하고 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금융은 선한 영향력 1위를 금융그룹의 중장기 목표로 삼고 있다"며 "부산세계박람회와 같이 전국민적 관심사가 높은 국제 행사 유치를 적극 응원하며 우리 사회가 함께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We Hope Togther)'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