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어프라이어·오븐·전자레인지 하나로” SK매직, 23L 에어프라이어 오븐‘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331010017966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3. 03. 31. 09:31

1
/제공=SK매직
SK매직은 오는 4월 3일 에어프라이어, 오븐, 전자레인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23L 에어프라이어 오븐(모델명: EON-C221F)'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다기능 멀티 복합 오븐으로 에어프라이어, 광파오븐, 광파그릴 등 총 60종의 자동요리를 지원한다. 간편식부터 바비큐, 각종 튀김과 나만의 홈베이킹까지 요리가 가능하다.

광파 그릴 히터와 컨벡션 열풍이 만들어 낸 대류 열풍이 음식을 골고루 익혀 주며, 일반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식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균일하게 조리할 수 있다. 최대 800W 출력의 전자레인지 기능이 있어 간편식 자동조리부터 해동까지 가능하다.

제품 크기는 콤팩트한 가정용 전자레인지 수준이며, 대기전력 1W 미만의 친환경 에코(ECO) 제품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수동으로 디스플레이를 끌 수 있어 에너지 절약에 도움을 준다.

화이트 글라스를 전면 전체 적용하는 한편, 화이트 색상의 LED&터치 버튼이 있으며 정통 오븐 스타일인 '풀 다운' 도어 방식을 채용해 사용자가 요리를 보다 쉽게 꺼낼 수 있도록 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