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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수도민원실은 민원처리, 누수탐사, 고장수리, 시설점검, 수질검사, 계량기 교체·점검 6개반 15여명의 직원으로 운영해 상수도 생활 민원을 현장접수 및 상수도시책, 시정홍보, 상수도 사용료 체납세 납부 독려도 병행할 예정이다.
상수도사업소는 제일 먼저 현장민원실을 운영할 지역은 산양면으로 지정했으며 일시는 4월 27일이며 10시부터 17시까지이다.
민원처리 대상은 마을상수도 사용지역 및 오지마을, 취약계층(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등이며, 상수도 생활민원은 산양면행정복지센터 또는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행희 상수도사업소장은 "상수도 현장민원실 운영을 통해 이동이 불편한 주민들을 직접 찾아가 민원을 해결하는 기회를 마련하였다"며 "문경시 긍정의 힘과 3대 친절 운동의 실천을 발로 뛰는 현장에서 발휘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