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에 따르면 '올데이프룻'은 과일 농축액을 활용한 250㎖ 용량의 컵음료로 비타민C 100mg과 식이섬유 2,000mg 담긴 것이 특징이다.
서울우유는 지난해 올데이프룻 오렌지, 자두 맛을 출시한 데 이어 키위 맛까지 총 3종의 제품 라인업 확대를 바탕으로 국내 과즙음료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제품 경쟁력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이병홍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음료마케팅팀장은 "올데이프룻은 지난해 5월 오렌지, 자두 2종이 출시돼 작년 한해 약 23억 정도의 매출을 달성했다"며 "신제품 키위를 포함해 향후 지속적인 제품군 확대를 통해 10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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