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마포왔다감, 마포 관광홍보대사가 되는 ‘후기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213010006860

글자크기

닫기

지환혁 기자

승인 : 2023. 02. 13. 09:41

후기 선정자 3만~5만원 모바일 상품권 지급
clip20230213093902
스마일 마포 관광후기 이벤트에 선정된 상암동 평화의 공원 사진 /제공=마포구
서울 마포구가 '오감만족 매력마포'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포를 방문한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스마일(스마트한 마포의 일상) 관광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스마일 관광후기 이벤트는 마포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마포 여행 일상을 기록한 생생한 후기를 통해 마포의 새로운 관광 자원을 발굴하고 널리 알려 지역 관광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사진이 포함된 관광후기를 마포구 문화관광누리집 내 스마일 게시판에 게시하거나, 사진 또는 영상 후기를 본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 #마포관광 #마포스마일응모 #관광명소명을 모두 적어 관광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사진 후기의 경우 3장 이상의 사진과 100자 이상의 후기 작성이 필수다. 영상 후기는 별도 분량 제한은 없다.
응모는 매월 진행되며, 다음 달 심사해 우수 후기를 선정한다. 우수 후기에 선정되면 사진 후기 선정자에게는 3만원 상당, 영상 후기 선정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선정된 후기는 마포구 문화·관광 명소를 홍보하는 생생한 자료로 활용된다.

박강수 구청장은 "관광 후기 이벤트가 마포의 숨은 명소를 새롭게 찾아내, 특색 있는 관광지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마포구를 방문하는 관광객이라면 관심을 갖고 이벤트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포구는 문화예술 관광특구인 홍대의 상권 활성화와 장기적인 지역발전을 위해 경의선숲길~홍대 걷고싶은거리~당인리발전소를 잇는 '홍대 레드로드(RED ROAD)' 조성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지환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