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메트로시티, 2023 SS 캠페인에서 ‘뉴토트 룽고 컬렉션’ 공개

메트로시티, 2023 SS 캠페인에서 ‘뉴토트 룽고 컬렉션’ 공개

기사승인 2023. 01. 12. 15: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새로운 쉐입과 다채로운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선보이는 뉴토트 백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023 SS ‘HAPPY LUNAR NEW YEAR-NEW TOTE’ 캠페인을 통해 신상품 ‘뉴토트 룽고 컬렉션’을 공개했다.

‘룽고’(Lungo)는 이탈리아어로 ‘길다’라는 뜻으로, 해당 제품은 브랜드의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지난 2022년 FW 시즌 출시한 뉴토트 백의 새로운 컬렉션이다. 

기존 뉴토트의 클래식함과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되, 새로운 쉐입과 블랙, 그레이, 화이트의 다채로운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특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뉴토트 룽고 컬렉션은 숄더백으로 연출 가능한 길이감 있는 라운드 탑 핸들로 경쾌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루체 퀼팅의 시그니처 퀼티드 공법과 자물쇠 모양의 오너먼트 장식인 밀비오 장식이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해주고, 수납 메인 본체의 소프트 마그네틱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EW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 메트로시티만의 이탈리아 오리진을 담은 시그니처 에스프레소 잔을 증정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직영몰 바우처를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