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문경시 온라인 쇼핑몰, ‘문경 새재의 아침’ 오픈 및 설맞이 이벤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106010003574

글자크기

닫기

장성훈 기자

승인 : 2023. 01. 06. 14:23

경북 온라인 쇼핑몰 '사이소'와 통합플랫폼 구축 기념
clip20230106132407
농특산물 쇼핑몰 '문경 새재의 아침' 설맞이 이벤트 안내문/제공=문경시
경북 문경시는 자체 농·특산물 쇼핑몰 '문경 새재의 아침'과 경북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 통합플랫폼의 성공적인 구축을 기념하기 위한 오픈 및 설맞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6일 문경시에 따르면 통합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설 이벤트를 실시하며 행사 기간 동안 품목별로 30%를 일괄 할인하며 신규 회원에게는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가입 즉시 발행되며 문경 새재의 아침에 입점해 있는 모든 상품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오픈한 '문경 새재의 아침'은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활성화와 지역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시에서 구축한 자체 농·특산물 쇼핑몰로 현재 60여 개 농가(업체)가 입점해 문경의 대표 상품인 사과, 오미자청, 문경약돌돼지 등을 비롯해 버섯, 꿀, 배추, 애호박 등 다양한 우수 농·특산물을 판매 중이다.

경북도에서 운영 중인 '사이소'와의 통합플랫폼 구축을 통해 소비자는 하나의 아이디로 '사이소'와 '문경 새재의 아침'을 동시에 이용 가능하고 입점농가(업체)는 하나의 관리자 화면에서 쇼핑몰 주문과 상품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으며 11번가, 쿠팡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연계해 농가 매출 확대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현국 시장은 "신규 오픈한 '문경 새재의 아침'의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한 홍보 마케팅을 지속 추진해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 소비촉진으로 농가 소득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