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코는 국내 최초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고객관리 솔루션 페이코 멤버십과 배달 및 픽업 솔루션 페이코 오더를 통해 프랜차이즈 기업의 온라인 채널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회원 통합 관리 시스템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 기능, 자사 앱 내 배달 및 픽업 주문 기능 적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페이코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해 배달, 방문포장, 홀 주문 기능까지 가능한 자사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다.
페이코 솔루션을 통해 구축한 동대문 엽기떡볶이 멤버십은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주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대문 엽기떡볶이 모바일 앱에서는 배달 주문과 방문포장 주문, 원 클릭 주문, 모바일상품권 구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방문 포장 시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 혜택을 최대화했다. 오더 주문 시 동대문 엽기떡볶이 전용 모바일 상품권과 멤버십 쿠폰 사용도 가능하다.
떡볶이 종류, 매운 정도, 토핑 추가, 사이드 메뉴 추가 등 다양한 메뉴 옵션이 혼재하는 브랜드 특성에 맞는 기능도 탑재했다. △필수/선택 △최대 구매 가능수량 제한 △수량형/체크형 등 메뉴 주문 시 더욱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메뉴 관리 기능을 도입했다. 또한 '원클릭 주문' 기능을 통해 기존에 주문했던 메뉴를 바로 주문할 수 있는 기능을 구현했으며, 고객이 '나만의 메뉴' 를 설정해 원하는 조합으로 빠르게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페이코 솔루션 도입을 통해 전국 약 550개 가맹점 데이터의 효율적 관리가 가능해졌고 약 79만명의 기존 회원 정보를 안전하게 이관했다. 페이코는 앱 내 간편결제 수단 추가 및 만나서 결제하기 기능 등 동대문 엽기떡볶이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