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예지미인, 생리대 ‘순슬림 데일리’ 출시…가성비 중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108010003967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2. 11. 08. 09:01

1
예지미인 순슬림 데일리 패키지 이미지./제공=예지미인
웰크론헬스케어는 8일 자사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예지미인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콘셉트로 한 생리대 '순슬림 데일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예지미인 순슬림 데일리는 최근 물가 상승세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실속형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예지미인의 기존 제품군과 비교하면 대용량 패키지 구성으로 단가를 낮추는 한편 흡수력과 착용감 등 생리대 본연의 핵심기능과 소재 품질에 충실하도록 설계됐다. 제품 사이즈는 대형, 중형, 팬티라이너 롱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전량 국내 생산과 마케팅 비용 절감 노력 등을 더해 생리대 기준 1매당 약 100원 대의 가격으로 출시됐다. 순슬림 데일리는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 등급으로 통과했다. 또한 착용감과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3D 라이트핏 커버와 파워흡수층을 적용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예지미인 관계자는 "불경기 속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생리대를 제공하기 위해 중저가 제품군을 강화했다"며 "소비자의 부담을 낮추기 위한 품질혁신과 여성의 건강한 삶에 대한 연구개발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