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위문품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902010001084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22. 09. 02. 10:00

경제위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제공=화성시의회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가 추석을 앞두고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


2일 화성시의회에 따르면, 경제환경위원회 조오순 위원장과 위영란 부위원장, 소속 위원인 공영애, 배정수, 장철규 의원은 지난 1일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인 송산지역아동센터(화산동)와 아름다운지역아동센터(기산동)를 방문했다.

송산지역아동센터와 아름다운지역아동센터는 생활복지사와 돌봄교사가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30여 명의 지역 아동들에게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의원들은 코로나19 확산을 염려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방문을 진행했고 종사자분들로부터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에 대해 경청하고, 앞으로 화성시의 미래가 될 아동들이 지역사회의 울타리 내에서 구김 없이 잘 자랄 수 있도록 헌신과 사랑으로 돌봐주길 부탁했다.
경제환경위원회 의원들은 또한 치솟는 장바구니 물가 속에서 명절을 맞을 시민들을 걱정하며 "아직도 요원해 보이는 코로나19 종식과 물가상승 등으로 팍팍한 살림살이지만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응원하며 온정을 나누는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