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현국 문경시장, ‘2022 제6회 대한민국 소비자 평가 우수 대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902010001042

글자크기

닫기

장성훈 기자

승인 : 2022. 09. 02. 09:16

clip20220902091333
신현국 문경시장(왼쪽 다섯번째)은 1일 '2022년 제6회 대한민국 소비자 평가 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인물 부문 '우수 대상'을 수상하고 직원들과 기념촬영 했다./제공=문경시
신현국 경북 문경시장은 1일 창업경영포럼과 (사)한국기업평가원이 주최하고 소비자 저널 협동조합이 주관한'2022년 제6회 대한민국 소비자 평가 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인물 부문 '우수 대상'을 수상했다.

문경시에 따르면 올해로 6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소비자 평가 우수 대상은 국내 소비자들의 엄격한 평가와 통계자료,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소비자 고객서비스 활동과 소비자 중심의 사회 건설에 이바지한 인물·기관·단체 등에 수여하는 상이다.

시는 신 시장 취임 후 특화된 관광산업의 초석 마련을 위해 항공테마파크 조성 업무협약과 패러글라이딩 활성화 업무협약 및 영상기반 조성 업무 협약을 체결했으며 전국 최고의 스포츠 도시로 성장하기 위해 전국장사씨름대회, 유소년 농구대회, 스포츠클라이밍 대회 등 전국대회를 개최하여 전지훈련의 메카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문화로 꽃피는 문화도시 조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의 영화, 공연을 제공하여 시민들의 문화수준 향상 및 문화향유 기회 제공을 극대화 했고, 긍정·실용·친절·스마일·소통의 YES 문경 실현을 위한 시민중심의 적극행정 구현을 위해 매주 수요일 '민원인의 날'을 운영하는 등 현장중심의 주민 소통 행정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신 시장은 "대한민국 소비자 평가 우수 대상을 수상한 것에 대하여 문경시민과 함께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1%의 가능성도 포기하지 않는 긍정의 힘으로 더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에 행정력을 집중하여 시민이 행복한 문경 만들기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