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태흠 충남도지사, 서산시민과 소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831010019844

글자크기

닫기

이후철 기자

승인 : 2022. 08. 31. 15:06

이완섭 서산시장, 충청남도와의 협력으로 '도약하는 서산, 살맛나는 서산' 만들 것 강조
김태흠 충남도지사 서산시민과 소통시간 가져
30일 서산시문화회관에서 열린 서산시민과의 대화에서 참석자들이 단체로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제공=서산시
김태흠 충남도지사가 30일 오후 서산시민들과 소통했다.

31일 서산시에 따르면 김태흠 지사의 서산시민과의 대화는 민선8기 출범에 따른 도정비전과 운영방향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충남도와 서산시의 상생·협력하는 발전방안을 모색했다.

'충남의 힘찬도약! 도지사 김태흠은 반드시 합니다'란 슬로건과 함께 열린 서산시민과의 대화는 충남도 정책기획관의 민선8기 도정운영 방향 보고를 시작으로 이완섭 시장의 환영사와 김 지사의 인사말씀 및 서산시민과의 대화 순으로 진행됐다.

이완섭 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서산공항 △가로림만 해양정원 △중부권동서횡단철도 △충남내륙철도 등 공약사항 이행을 위해 힘을 모아줄 것을 요청했다.
아울러 대산외곽도로 건설, 대산~당진 고속도로 조기 착공, 대산항 국제크루즈선 유치 등 서산시 주요 사업추진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했다.

김태흠 지사는 "공통 현안 사업인 서산공항, 가로림만 해양정원 조성, 중부권동서횡단철도 추진을 위해 도에서도 철저히 준비하겠다"며 "다른 건의사항도 서산시와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바쁜 일정에도 서산시를 방문해 주신 김태흠 지사님과 궂은 날씨에도 도민과의 대화에 참석하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 말씀을 드린다"며 "충남도와의 지속적인 협력과 소통을 바탕으로 '도약하는 서산, 살맛나는 서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후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