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상주시 평생교육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20010011537

글자크기

닫기

장성훈 기자

승인 : 2022. 07. 20. 09:15

상주시 평생교육 추진방향과 사업설명을 듣다
상주시청
상주시는 20일 평생학습관에서 상주시 평생교육협의회 위원과 관계자 16명이 모인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사진은 상주시청 청사./제공=상주시
경북 상주시는 20일 평생학습관에서 상주시 평생교육협의회 위원과 관계자 16명이 모인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강영석 상주시 평생교육협의회 위원장(상주시장)의 주재로 상주시 평생교육 진흥 조례에 근거하여 새로이 구성된 상주시 평생교육협의회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상주시 평생교육의 추진방향과 주요 사업에 대한 설명,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되었다.

시는 평생교육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코자 '평생학습으로 빛나는 SHINE(샤인) 상주'란 비전과 시민포용, 전통특화, 공간혁신, 네트워킹이란 목표를 두고 코로나19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대면·비대면교육 실시, 찾아가는 한글교실, 우리동네학습터, 평생학습 문화행사, 평생교육지도자 양성, 학습동아리 지원, 성과공유회 개최 등 평생학습도시 상주를 구축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강 위원장은 "상주시가 평생학습도시로서 시민 누구나 어디서나 교육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