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해시여성기업인협의회, 김해시미래인재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07010004087

글자크기

닫기

이철우 기자

승인 : 2022. 07. 07. 14:47

김해시여성기업인협의회
김해시여성기업인협의회 지영란 회장과 회원들이 김해시미래인재장학재단에 장학기금을 기탁한 뒤 홍태용 김해시장(오른쪽 세번째)과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김해시
경남 김해시여성기업인협의회 지영란 회장과 회원들은 7일 김해시미래인재장학재단을 방문해 장학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장학금은 김해지역 인재육성에 사용할 계획이다.

김해시여성기업인협의회는 2001년 창립해 현재 70여명의 회원들로 구성돼 있다. 김해시 유일의 여성 경제단체이다.

이 단체는 여성 CEO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워크숍, 경제전문가 강의 등 다양한 교육과 여성 기업체 협력망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 등 여성 기업인들의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지영란 회장은 “요즘 지역경제가 너무나도 어렵지만 어려움 속에서도 학생들의 배움의 기회는 동등하게 주어져야 한다”며 “우리의 작은 마음이 학생들에게 미래를 꿈꿀 수 있는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지난 연말에도 지영란 회장께서 개인적으로 장학금을 기탁하셨다고 들었다”며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여성기업인단체에서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지역을 빛낼 인재 양성을 위해 시와 재단이 더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이철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