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다.
㈜모두플랫폼은 CCM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전 임직원들이 함께 인식하기 위해 주관부서와 유관부서로 CCM조직을 개편했으며, 콜센터 VOC 관련 문제점과 피드백 도출을 위해 CCM TF단의 역량을 강화시키며 고객 만족도 증대에 앞장서고 있다.
모두플랫폼 최고고객책임자는 “고객중심적인 가치와 철학을 가지고 CCM에 임할 것을 다짐하고, 앞으로는 무료이사서비스를 계획해 사회 공헌에도 힘을 보태며 이사 업계에 최고가 되기 위해 고객의 작은 목소리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