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재단-경기도주식회사, ‘도자기 유통 활성화와 공동 마케팅’ 맞손

기사승인 2022. 05. 26. 1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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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절 선물 세트 등 경기도 기념품 공동 제안, 특판 공동 마케팅, 유통 경로 확대, 국내외 마케팅 공동 운영 지원 등 협력
한국도자재단-경기도주식회사 업무협약 체결식
도자재단과 경기도주식회사가 26일 성남시 경기도주식회사에서 ‘경기도 도자기 유통 활성화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공 = 도자재단
한국도자재단과 경기도주식회사가 26일 성남시 경기도주식회사에서 ‘경기도 도자기 유통 활성화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경기도 도자기를 통해 양 기관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기관 간 사업 체계를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양 기관은 △명절 선물 세트로 활용 가능한 도자와 지역특산물로 구성된 경기도 기념품 공동 제안 △추석 명절 상품 공동 개발과 특판 공동 마케팅 △경기공예창작지원센터 창업자 신상품과 시제품 판매 창구 활용을 위한 경기도주식회사 자사몰 공예상품 카테고리 입점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경기도 도자기 특판 상품 기획, 유통 경로 확대, 국내·해외 마케팅 등 실효성 있는 사업 방안 수립과 운영 등에도 힘을 모으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서흥식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서흥식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도내 도자기 상품의 경쟁력 강화와 판매 활성화에 더욱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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