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재명 총괄 상임선대위원장 “‘권익현 부안군수 후보’ 적극 지지·지원하겠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518010010905

글자크기

닫기

신동준 기자

승인 : 2022. 05. 18. 16:50

부안군이 발전하려면 '부안군을 잘 알고 경험 많고 유능한 인재 권익현 후보'를 선택해야
clip20220518152206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총괄 상임선대위원장(왼쪽 첫번째)이 17일 민주당 전북도당사를 방문해 권익현 부안군수 후보(두번째)를 만나 부안군이 발전하려면 부안군을 잘 알고 유능한 인재가 군수가 되어야 한다고 말하면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 = 권익현 부안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총괄 상임선대위원장이 대선 이후 처음으로 전북을 방문해 다가오는 6.1일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권익현 부안군수 후보 승리를 위해 적극지지 한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이재명 총괄 상임선대위원장은 “민주당 전북도당사를 방문해 권익현 부안군수 후보를 만나 격려하는 자리에서 부안군이 발전하려면 부안군을 잘 알고 경험 많고, 유능한 인재가 군수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 위원장은 “이재명이 보증하는 유능한 인재 권익현 후보를 꼭 선택해, 부안군이 발전하는 결정적인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위원장은 “이번 지방선거는 대선 후 바로 치러지는 매우 어려운 선거가 될 것”이라며 “더불어민주당 부안군 선거구 후보들이 권익현 부안군수 후보자를 중심으로 한 마음 한 뜻으로 이번 선거를 치러 승리 할 수 있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권익현 후보는 “이재명 총괄 상임선대위원장의 적극적인 지지로 이번 지방선거는 나 혼자 만이 아닌 우리 모두의 선거”라며 “하나의 팀으로 똘똘 뭉쳐 미래 100년 부안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