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장병국, 경상남도의회 도의원 후보 등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512010007342

글자크기

닫기

오성환 기자

승인 : 2022. 05. 12. 15:58

"시민들과 소통하며 더 살기좋은 밀양 발전을 위해 열정 다할 터"
Resized_20220512_111644
장병국 후보(오른쪽)가 12일 밀양시선거관리위원회에 도의원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제공=장병국 후보 선거사무소
6월1일 전국동시지방선거 경남도의회 밀양시 제1선거구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장병국 후보가 후보등록 첫 날인 12일 밀양시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등록을 하고 본격적인 선거에 뛰어 들었다.

장 후보는 “관광인프라 재구성을 통해 유동인구를 증가시켜 지역의 관광수익을 크게 늘리고, 농지법 개선, 농업진흥지구 완화 등을 통해 농민들의 재산가치를 높이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또 “경남도 차원에서 진행할 수 있는 공공개발사업 등을 추진해 밀양에서 독자적으로 추진하기 힘들었던 공공개발 등을 적극 건의할 것” 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삼문동에 거주하는 장 후보는 밀양고, 밀양대를 졸업하고 제6대 밀양시의원을 역임했으며, 국민의힘 도의원으로 단수공천을 받았다.
국민의힘 밀양시 당원협의회 당무부위원장을 맡고 있는 장병국 후보는 △관광인프라 재구성 △농지법 개선 △농업진흥지구 완화 △밀양 내 공공개발사업 추진 △소아전문 응급의료센터 운영 △유럽형 분수광장 및 놀이시설 설치 등의 공약을 발표 했다.

장 후보는 “시민들과 더불어 소통하고, 대변자로, 비서로 더 살기좋은 밀양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 하겠다” 면서 “도 의원으로 일할 수 있도록 적극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장 후보는 오는 14일 오후 4시 삼문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할 예정이다.
오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