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함평'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능력있는 검증된 참일꾼'을 표방하면서 농·축·수산인을 위한 맞춤형 정책 추진 등 5대 공약 발표"
|
개소식에는 이개호 더불어민주당(담양·함평·영광·장성군)국회의원, 이상익 함평군수 예비후보, 김형모 함평군의회의장과 허정임 의원, 정현웅·윤앵랑·이남호·박문서 함평군의회의원 예비후보, 모정환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의회의원 예비후보(함평)와 기관사회단체장, 지지자 등 500여 명이 대거 참석했다.
김 예비후보는 “‘신바람 함평’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능력있는 검증된 참일꾼’을 표방하면서 ‘새로운 함평의 내일을 위해 마음을 다해 군민을 섬기며 열심히 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농·축·수산인이 살아나는 함평, 소상공인이 살맛 나는 함평을 위해 △농·축·수산인을 위한 맞춤형 정책 추진 △소상공인을 위한 지역상품권 활성화 유통 △외국인 근로자 유치 다변화로 농촌의 어려운 여건 개선 △재해로부터 자유로운 안심 재해보험 확대 △조사료 재배 및 장려, 축산규모화를 위한 헬퍼 사업 확대 실시 등 5대 공약을 약속했다.
김영인 예비후보는 (사)전국 한우협회 함평군지부장, 함평군 축산단체 협의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 제8대 함평군의회 경제건설위원장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