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몬스, 드라마 ‘공작도시’ 미술팀과 협업해 ‘올 스튜디오’ 소파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106010003190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2. 01. 06. 11:34

1
에몬스 ‘올 스튜디오’ 소파 제품 이미지./제공=에몬스
에몬스는 6일 드라마 ‘공작도시’에 제품 협찬과 공작도시 미술팀과 컬래버레이션 한 ‘올 스튜디오’ 소파를 방송에 맞춰 출시했다고 밝혔다.

극 중 자주 비춰지는 윤재희(수애 분)의 타운하우스 저택 거실 공간에 올 스튜디오 소파, 스텐스 로즈 소파 테이블과 주방 공간에 헬렌20 베이지 식탁, 침실 공간에 제이드 침대, 서랍장, 크레덴자 등 주요 공간에 연출된 가구들 모두 에몬스 제품이다. 특히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윤재희(수애 분)의 타운하우스 저택 거실에 ‘올 스튜디오’ 소파다. 올 스튜디오 소파는 드라마 제작 전부터 에몬스 디자인연구소 팀과 공작도시의 미술팀이 함께 컨셉부터 디자인까지 컬래버레이션 해 제작 협찬했고 몇차례 수정을 걸쳐 드라마 방영과 동시에 제품을 출시했다. 올 스튜디오는 네이비, 카멜 두가지 색상과 3인, 1인, 데이베드, 스툴의 조합으로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몬스 관계자는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공간들과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공작도시’에 나온 윤재희(수애 분) 소파, 침대, 식탁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