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모네이드 CIC가 기획한 이번 캠페인은 외국어에 자신감이 없는 사람을 대상으로 학습 의지를 심어주고자 마련됐다. 가벼운 학습지 1권의 무게에서 착안한 메시지 ‘내 영어는 52g’은 “가벼운 마음으로 꾸준히 공부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가벼운 학습지는 하루 10분, 한 주 1권 분량으로 구성됐다. 올해 상반기 구매자 통계에 따르면 학습지 사용자의 대부분이 직장인과 학생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누적 회원 수 27만 명의 ‘가벼운 학습지’는 올해 상반기 140억 매출을 달성하며 전년 동기 대비 180%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11월 ‘꾸준한 습관 형성’에 목표를 두고 학습 내용 및 서비스를 전면 개편한 데 이어 신년 맞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