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림대성심병원, 연성대 산학협력 우수기관 감사패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108010004957

글자크기

닫기

이선영 기자

승인 : 2021. 11. 08. 17:18

한림대 "연성대와의 산학협력 강화해 나갈 것"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이승대 한림대학교성심병원 행정부원장(앞줄 오른쪽)과 권민희 연성대학교 총장(앞줄 왼쪽)이 5일 감사패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림대학교
한림대학교성심병원(병원장 유경호)이 연성대학교(총장 권민희) 산학협력 우수기관 감사패를 수상했다.

한림대성심병원은 지난 4일 연성대 연곡문화센터 컨벤션홀에서 진행된 혁신 ‘가족회사융합포럼 및 LINC+ 산학융합포럼’에서 산학협력 우수기관 감사패를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감사패에는 연성대 학생들의 취업 및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현장실습 지원 등 대학 발전에 공헌한 우수기관으로서 감사를 표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앞서 지난 6월22일 한림대성심병원과 연성대는 ‘간호·보건의료 분야 전문인력 양성 및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 기관은 산학협력을 통해 선진 의료시스템을 갖춘 한림대성심병원이 연성대 학생들에게 의료현장 실무경험, 다양한 실습기회 등 교육과정을 지원해 나가고 있다.
이승대 한림대성심병원 행정부원장은 “병원과 대학 간의 긴밀한 산학협력은 지역사회 보건의료 인력 부족 현상을 사전에 방지하고, 의료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창의 융합형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는 연성대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산학협력을 보다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선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