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성다이소, 국가유공자 등에 행복박스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628010016619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1. 06. 28. 10:47

1
신호섭 아성다이소 대표(왼쪽 네 번째)가 지난 25일 서울지방보훈청을 통해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에 행복박스를 전달하고, 이성춘 서울지방보훈청 청장(왼쪽 세 번째) 등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 운영업체 아성다이소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25일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에 행복박스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복박스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성다이소는 밀폐용기, 지퍼백, 칫솔 등 생활필수품으로 이번 행복박스를 구성하고, 서울지방보훈청을 통해 서울 및 경기지역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 1000여 가정에 전달했다.

아성다이소는 2020년부터 참전용사와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에 행복박스를 전달하는 등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 기관 및 민간단체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행복박스를 전달할 방침이다.
한편 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사회공헌 사업이다.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해 전달한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