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카드뉴스] “우리 이러지는 맙시다”... 배달앱 진상고객

[카드뉴스] “우리 이러지는 맙시다”... 배달앱 진상고객

기사승인 2021. 05. 15. 00: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카드뉴스] “우리 이러지는 맙시다”... 배달앱 진상고객 

한국만큼 ‘배달문화’가 잘 돼 있는 나라가 없죠?

간편하게 ‘배달앱’ 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주문할 수 있지만,

이른바 ‘진상고객’ 때문에 음식점 사장님들은 속상함을 넘어 ‘화병’까지 날 지경입니다

배달앱 진상고객 유형~ ‘분노주의’

디자인: 채동훈 cowk88@asiatoday.co.kr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