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청도군, 청도 어린이 자동차극장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1101010000046

글자크기

닫기

박영만 기자

승인 : 2020. 11. 01. 10:58

자동차극장01
청도군이 지난달 31일 청도천 둔치에서 ‘청도JC와 함께하는 청도 어린이 자동차극장’을 운영하고 있다./제공=청도군
자동차극장00
청도군이 지난달 31일 청도천 둔치에서 ‘청도JC와 함께하는 청도 어린이 자동차극장’을 운영하고 있다./제공=청도
경북 청도군이 지난달 31일 밤 청도천 둔치에서 ‘청도JC와 함께하는 청도 어린이 자동차극장’을 개최했다.

1일 청도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코로나 시대를 맞아 대부분의 문화행사가 취소된 데 따른 어린이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검토하던 중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자동차극장을 청도에서 최초로 개최해 2편의 영화를 성황리에 상영했다.

특히 영화상영 외에도 차량별로 간식과 할로윈키트를 선물로 제공하고 어린이에게 마스크줄 약 2000개 전달식과 행운권 추첨, 불꽃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여환민 청도JC 회장은 “대부분 행사가 취소되는 상황에서도 이번 행사가 개최될 수 있도록 지원한 청도군 등 후원 기관에 감사드린다”며 “방역과 자동차극장의 특성상 공간의 제약으로 더 많은 어린이들을 초청하지 못해 아쉽다”고 말했다.
홍우진 군 주민복지과장은 “코로나 시대 비대면의 다양한 문화행사 창출로 군민들이 코로나블루를 극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군과 청도교육지원청, 청도JC특우회가 후원하고 청도청년회의소가 주관했다.
박영만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