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벌써 중고나라에? 스타벅스 21주년 MD 상품 인기 “8시 오픈매장에 우산·키링 품절”

벌써 중고나라에? 스타벅스 21주년 MD 상품 인기 “8시 오픈매장에 우산·키링 품절”

기사승인 2020. 07. 21. 08: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
스타벅스의 21주년 MD 상품인 우산과 키 체인(키링) 등이 인기를 모으며 중고나라에 속속 리셀러들의 판매글이 올라오고 있다.

21일 스타벅스는 21주년을 기념해 텀블러, 키체인, 우산 등 다양한 MD 상품의 판매를 시작했다.


앞서 스타벅스 측은 SNS를 통해 "스타벅스 코리아가 21살이 되었습니다. 개점 21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하는 특별한 MD와 카드를 소개합니다"라며 "오픈 당시의 스타벅스 로고를 담은 MD들과 21개의 별의 의미를 더한 키 체인까지. 새로운 20년을 향한 스타벅스 코리아의 도약을 함께 응원해 주세요"라고 출시를 안내했다.


현재 온라인과 SNS 상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우산, 키 체인은 각 1인 2개 구매 가능하다.


한 누리꾼은 "스타벅스 전산이 난리다. 체어 교환하는 사람들도 많고 21주년 MD 상품까지 팔고있어서 결제가 5분 이상 걸린다고 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중고나라

특히 스타벅스 21주년 MD 상품은 이날 판매가 시작된 오전부터 중고나라 사이트 등에 올라왔다.


장우산, 머그, 키링 등의 상품들은 실제 판매가 일부 완료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실시간으로 온라인 상에서 글을 공유하며 "8시 오픈매장에 키링과 우산이 품절됐다" "7시 매장에는 키링만 매진이다" "키링은 재입고가 없는건가" "택시타고 다른 매장으로 가야하나" 등의 의견을 보였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