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데뷔’ 나띠 “너무 기쁘고 떨려…어제 잠도 못잤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0507010002961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0. 05. 07. 16:11

나띠 포토타임 9
나띠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신인가수 나띠가 데뷔 소감을 전했다.

나띠는 7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데뷔 싱글 ‘나인틴(NINETEE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나띠는 “너무 기쁘고 너무 떨린다. 어제 잠을 잘 못잤다”면서 “그래도 잘해보도록 하겠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이번 데뷔곡 ‘나인틴’에 대해서는 “힘들고 지칠 때 자신을 돌보고 응원하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라며 “포인트 안무는 ‘나인틴’에 맞게 양 손으로 ‘1’과 ‘9’를 표현하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나띠는 2015년 JYP엔터테인먼트의 데뷔 오디션 프로그램 ‘식스틴’에 참여했던 멤버다. 당시 14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빼어난 보컬과 댄스 실력을 뽐내며 음악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최근 나띠는 스윙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데뷔를 공식화했다.

나띠의 데뷔곡 ‘나인틴’은 꿈과 극복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수많은 위기와 좌절을 딛고 화려하게 꿈을 이뤄가고 있는 나띠가 과거의 자신을 찾아가 위로와 희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중독적인 멜로디, 펑키한 베이스 기타, 레트로 분위기의 스트링 사운드와 다양한 드럼 비트가 어우러진 댄스 팝이다. 7일 오후 6시 발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