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시 기업인대상은 기업경영, 기술혁신, 노사화합(기업체.근로자), 여성기업인의 4개 부문에서 기업의 경쟁력 증진 및 지역의 노사화합을 위해 헌신 노력하는 5명의 수상자를 매년 선정하고 있다. 일자리 창출, 세수증대 등 지역경제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을 인증해 지역발전을 선도할 중소기업으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기업인대상 수상자는 △기업경영부문에는 인슐린주사기를 생산하는 ㈜신아메드의 방영철 대표 △기술혁신부문에는 전주금형을 생산하고 있는 ㈜몰텍스의 성기문 대표 △노사화합의 기업체부문은 ㈜일륭금속 이정환 대표, 근로자부문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장남선 주임 △여성기업인에는 산업기계를 제작하는 ㈜시흥에스티의 장금선 대표가 선정됐다.
우수 중소기업에는 곡물가공품을 생산하는 ㈜진주물산, 반도체 케미칼공급장치를 제작하는 씨앤지하이테크(주), 토목,건축자재를 생산하는 나래앤텍(주), 식품포장용기를 제작하는 ㈜삼보케미칼이 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
기업인대상 수상기업과 우수 중소기업으로 인증된 기업에는 안성시 중소기업 지원사업 신청시 가점을 부여받을 수 있으며 중소기업 육성자금 이용시 우대금리 지원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안성시 기업인대상 및 우수 중소기업의 시상은 다음달 1일 제22회 안성시민의 날 행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