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피드뱅크, 영종하늘도시 사업설명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75985

글자크기

닫기

고수정 기자

승인 : 2009. 08. 14. 08:07

부동산1번지 스피드뱅크 (대표이사 박선홍, www.speedbank.co.kr)는 오는 21일, 27일 2009년 부동산 전망 및 영종하늘도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영종하늘도시는 상반기 분양시장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송도와 청라지구를 잇는 인천경제자유구역으로 하반기 대규모 분양을 앞두고 있어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10월에는 대단위 동시 분양의 막이 오를 예정이어서 인천 경제자유구역 입성을 고려 중인 수요자들에게 이번 사업설명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을 보인다.

영종하늘도시 동시분양 협의체에서 후원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고종완 RE멤버스 대표가 강사로 나와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 및 영종 공항복합도시 투자가치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는 무료이며 장소는 21일 김포공항 SC컨벤션 센터, 27일 인천시청 앞 에이스컨벤션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스피드뱅크 홈페이지(www.speedbank.co.kr)나 전화를 통해 선착순 사전 접수를 받는다.

한편 한라건설, 현대건설, 우미건설, 동보주택건설, 신명종합건설, 한양 등 6개사가 참여하는 영종하늘도시 동시분양은 9월말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10월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고수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