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너뷰티, 생활이 되다’…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뷰너엘’ 공식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5001511455

글자크기

닫기

이효정 기자

승인 : 2025. 04. 15. 15:15

/뷰너엘
주식회사 비앤유(B&U)가 이달 새로운 이너뷰티 브랜드 ‘뷰너엘(BNL)’을 공식 런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뷰너엘(BNL)’은 Beauty(아름다움), Inner(이너케어), Lifestyle(생활 습관)의 합성어로 아름다움과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이너뷰티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뷰너엘(BNL)’은 다이어트, 혈당 관리, 붓기 완화, 피부 건강 등을 케어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무엇보다 ‘맛있고 간편한’ 섭취 방식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정제형 건강기능식품에서 벗어나, 음료나 간식처럼 즐길 수 있는 제품 포맷을 통해 이너뷰티를 일상 속 루틴으로 만들어줄 것을 목표로 한다.

 

주식회사 비앤유 관계자는 “이너뷰티는 무엇보다 ‘꾸준함’이 중요한데 매일 약처럼 챙겨 먹는 건 솔직히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인 만큼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이너뷰티’를 실현하는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뷰너엘(BNL)’의 전 제품은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및 건강기능식품인증(GMP)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된다. 맛과 디자인은 물론 원료와 생산 안정성까지 철저히 검증된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와 만족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효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