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웨이브, ‘용감한 형사들’ 스핀오프 ‘형, 수다’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31010016677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5. 03. 31. 08:57

오리지널 웹 예능으로 4월 4일 선공개
[사진자료] 웨이브_형수다론칭
웨이브는 '용감한 형사들'의 첫 스핀오프 버전을 웨이브 오리지널 웹 예능으로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웨이브
웨이브는 '용감한 형사들'의 첫 스핀오프 버전을 웨이브 오리지널 웹 예능으로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용감한 형사들'의 스핀오프 웹 예능 '형, 수다(형사들의 수다 줄임말)'는 웨이브 오리지널 웹 예능으로 오는 4월 4일 선공개돼 매주 금요일 1회차씩 순차 공개된다. '용감한 형사들'에서 다루지 못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현재 수사 중인 사건 사고의 리얼한 후일담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방송인 김원희, 배우 한상진, 교수 권일용이 MC로 나선다.

E채널 '용감한 형사들'은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범죄와 싸우는 형사들의 사건 일지를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2024년 한 해 동안 시사교양 웨이브 전체 시청 시간 2위를 차지할 만큼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시즌1이 방영된 2022년부터 웨이브 시사교양 시청 시간 7위로 진입, 2023년에는 3위, 2024년에는 2위로 시즌마다 시청 시간을 상승하며 신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웨이브 관계자는 "웨이브의 인기 프로그램인 '용감한 형사들'을 활용한 스핀 오프 웹 예능 '형, 수다'를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본 방송과 웹 예능 콘텐츠 모두 웨이브에서 연계 시청할 수 있어 프로그램에 대한 몰입감을 증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형, 수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웨이브에서 독점 선공개되며, 월요일 오후 5시 E채널 유튜브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