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참여 고객들에 감사…나눔 기쁨 느끼는 서비스 제공"
|
이번 기부금은 지난해 NH멤버스 앱에서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NH포인트로 마련됐다. 이를 통해 총 5228만4291원에 달하는 기부금이 조성됐다.
이 기부금은 향후 자선단체 5곳(초록우산어린이재단,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세이브더칠드런, 굿네이버스,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에 전달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최운재 디지털전략사업부문 부행장은 "기부에 참여해 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NH멤버스를 통해 손쉽게 기부에 참여하고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