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캐롯손보, 브랜드 광고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14010007167

글자크기

닫기

김민혁 기자

승인 : 2025. 03. 14. 11:00

넷플릭스 광고 오마주해 소비자 공감 얻어
“창의적 광고 캠페인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사진] 캐롯 ‘요즘 자동차보험 뭐 듦’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디지털 부문 수상
/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은 자사 브랜드 광고 캠페인 '요즘 자동차보험 뭐 듦?'이 2025년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디지털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넷플릭스의 '요즘 넷플 뭐 봄?'을 오마주한 광고다. 스릴러와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를 활용해 활용해 AI(인공지능) 사고케어 서비스, 자유로운 보험료 납부 방식 등 캐롯손보의 주요 혜택을 전달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광고 시상식이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광고상에서 디지털 부문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인 광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김민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