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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프로그램은 신메뉴 조리법 등 새로운 내용들에 대한 학습이 더 필요하거나 자체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꾀하며 도움을 받고자 하는 가맹점주의 요청으로 인해 마련됐다.
교육은 위생, 서비스 등에 관한 전반적인 이론 교육과 운영 노하우부터 신제품·주력 제품들에 대한 조리 실습까지 다양하게 이뤄졌다.
교육에 참가한 가맹점주들은 지속적으로 출시되는 신메뉴의 조리법 숙련이나 매장 서비스 품질 개선에 대해 큰 관심을 가졌다.
BBQ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맹점주들과의 상생을 먼저 생각하고 적극적인 교육 및 지원을 통해 모든 매장들이 최고의 품질을 유지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