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후추 적극 활용한 제품 소비자에 제공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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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 오뚜기에 따르면 지난해 1월 출시한 순후추 치킨에 이어 순후추 닭강정을 선보인다.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접근성과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법 등 용이한 편리성으로 편의점 냉동 치킨류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고 오뚜기 측은 설명했다.
순후추 닭강정은 오뚜기의 스터디셀러인 순후추의 알싸한 향을 활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를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순후추를 적극 활용한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