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켈로그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콘푸로스트에 대한 호시의 남다른 애정으로부터 출발했다. 호시는 여러 콘텐츠에서 콘푸로스트를 즐겨 먹는 모습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자작곡 가사에도 '호랑이 시리얼'을 넣었고 활동명인 '호시'도 '호랑이의 시선'이라는 뜻을 담아 '호랑이'를 자신만의 시그니처로 만들었다. 호시와 켈로그의 호랑이 캐릭터 '토니'의 만남은 특별한 의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은 호시가 사랑하는 콘푸로스트를 포함해 호시가 픽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바삭한 식감과 균형 잡힌 영양으로 호랑이 기운을 전하는 콘푸로스트(300g) △진한 초콜릿 맛과 오곡의 영양이 가득한 첵스초코(340g)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푸로스트바(2개) 등 알찬 구성으로 선보인다.
패키지 디자인도 놓칠 수 없는 요소이다.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은 호시가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 '순토니'가 담긴 5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순토니'는 호시의 본명 '권순영'과 켈로그 콘푸로스트 마스코트 '토니'를 결합한 캐릭터로, 호시와 토니의 특징을 귀엽게 담아냈다. 호시의 시그니처인 '호랑해' 포즈, 춤을 추는 모습, 태권도를 하는 모습 등 다양한 '순토니' 디자인이 적용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에는 총 5종의 '순토니' 드로잉 카드 중 1장이 동봉된다. 드로잉 카드에는 호시의 스페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시크릿 QR코드가 삽입 돼 있다.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은 오는 13일부터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14일부터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후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이서영 과장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는 세븐틴 호시가 평소 사랑하고 즐겨먹는 콘푸로스트와의 만남이기에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호시와 토니와 함께 든든한 호랑이 기운을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