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통해 방문·상담
|
제이콥앤코 코리아 공식 리테일러인 곽신홀딩스는 지난 24일 서울 강남 도산대로에서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제이콥앤코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제이콥 아라보 회장이 참석했다. 같은 날 저녁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그랜드 오픈 행사에는 그룹 빅뱅 멤버인 지드래곤과 태양, 화사, 금새록, 뱀뱀, 마동석 등 최정상급 스타와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했다.
제이콥앤코는 1986년 다이아몬드 디자이너인 제이콥 아라보가 만든 최고급 하이엔드시계·쥬얼리 브랜드다. 대표적인 컬렉션인 아스트로노미아를 비롯해 오페라 갓파더, 듀얼타임존, 빌리어네어 등 명품을 다룬다. 프랑스 하이엔드 슈퍼카 브랜드인 부가티와 협업해 출시한 '부가티 투르비옹'도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국내 공식 리테일러는 곽신홀딩스가 맡는다. 곽신홀딩스가 운영하는 부티크는 아시아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부티크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줘, 제이콥앤코 특유의 명품 이미지를 선사한다. VIP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룸도 별도로 갖춰,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도산대로 부티크에선 전세계에서 18개만 한정 판매하는 '빌리어네어 3 (BILLIONAIRE III)'를 전시한다. 147.65 캐럿의 714개 에메랄드 컷 다이아몬드와 스켈레톤, 투르비용이 세팅된 최고급 타임피스다. 개당 가격은 88억원이 넘는다.
방문 및 상담은 사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