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크림 병용시 최대 200시간 피부 보습 확인
|
24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닥터지는 대표 수분 진정 설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신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닥터지 대표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의 수분 진정 설루션을 담아낸 데일리 쿨링 수분 세럼이다.
병풀의 유효성분 센텔라 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을 100나노좀 크기의 히알루론산 캡슐에 담아 수분 진정 효능과 흡수력을 높인 닥터지만의 독자성분 '히알시카'를 함유했다. 이를 통해 민감 피부의 수분 충전과 피부 트러블, 트러블 흔적까지 관리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함께 사용 시 수분 지속력 시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닥터지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1방울 사용 시 100시간 피부 보습 지속력 및 세럼, 크림 병용시 200시간 피부 보습 지속력을 확인했다.
권지연 고운세상코스메틱 상품기획팀 매니저는 "닥터지는 20년 넘게 피부과 의사의 전문성에 기반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최우선해왔다"며 "최근 기후 변화로 인한 피부 온도 상승에 따라 발생하는 피부 열감과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