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한양행, 양한방 복합 영양제 ‘마그비이엑스(EX)’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4010012517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5. 02. 24. 14:45

국내 최초 4종 마그네슘 함유…흡수율·지속성 높여
마그비이엑스 원본_002
/유한양행
유한양행은 국내 최초로 4종 마그네슘과 전통 한방 성분인 작약·감초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영양제 '마그비이엑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마그비는 '마그비스피드'와 '마그비맥스'에 이어 '마그비이엑스' 추가로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고 약국 영업 강화에 나섰다.

마그비이엑스는 산화마그네슘(무기염 1종)과 구연산마그네슘,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 아스파르트산마그네슘(유기염 3종)의 과학적 배합을 통해 마그네슘의 흡수율과 지속성을 높였다. 무기염과 유기염은 각각 빠른 영양 공급과 흡수율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마그비이엑스는 작약과 감초 성분을 더해 양한방 성분의 복합 케어로 근육이완과 심리적 안정효과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 두 성분은 동의보감에 기록된 이상적인 비율인 2:1로 배합됐다. 작약은 근육 이완과 경련 완화에 도움을 주고, 감초는 염증 조절과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마그비이엑스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4종 마그네슘-한방 결합 영양제로기존에 복용하던 종합 비타민이나 고용량 비타민B 제품과 함께 섭취하시면 더욱 좋다." 며 "마그네슘 영양제 1위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