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국제약, 보툴리눔 톡신 ‘비에녹스’ 론칭 심포지엄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4010012490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5. 02. 24. 14:27

의료진 100여명 참석…최신 시술 트렌드 공유
동국제약, 보툴리눔 톡신 '비에녹스' 론칭 심포지엄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반포동 채빛섬 애니버서리 홀에서 '비에녹스 론칭 심포지엄'을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심포지엄은 동국제약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비에녹스주를 공식적으로 알리고 이를 활용한 최신 시술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약 100여명의 의료진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동국제약 메디컬 에스테틱(dkma) 품목과 시술법 등을 교육했다.

박수연 원장(메이드영성형외과)은 '보툴리눔 톡신과 HA필러를 이용한 바디 컨투어링 시술법'을 주제로 발표했고, 홍종욱 원장(물방울성형외과)은 '보툴리눔 톡신과 스킨부스터를 활용한 효과적인 더마톡신 시술법'을 소개했다. 또 이은지 원장(단아의원)은 '보툴리눔 톡신과 응집력 및 탄성이 뛰어난 HA필러 케이블린을 이용한 트렌드에 맞는 얼굴 시술법'에 대해 발표하며 최신 임상 적용 사례를 공유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비에녹스주를 비롯한 dkma 제품의 시술법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메디컬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더욱 견고히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의료진과의 협업을 강화하고 최신 시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 및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