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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웨어 왁, 골프 성수기 맞아 25SS 컬렉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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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2. 23. 16:50

"자연 속 휴식" 테마…골프·힐링 관계성 부각
왁_25SS_캠페인_하하스튜디오_하정 대표
왁의 25SS 캠페인에 참여한 하정 하하스튜디오 대표./코오롱FnC
본격적인 골프 성수기를 맞은 골프웨어 브랜드 '왁'이 신제품을 출시하며 고객 수요 잡기에 나섰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의 '왁'은 2025 SS(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즌 왁은 '레스트 인 네이처'를 테마로, 골프 필드를 힐링의 공간으로 표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파스텔 톤의 색상, 자연에서 영감 받은 패턴 등의 요소에 집중했다.

25SS 시즌 왁 컬렉션은 파스텔 색상이 주를 이룬다. 분홍색, 노란색, 하늘색 등의 채도가 낮은 색상을 활용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특히, 파스텔 톤은 크루넥 스웨터, 베스트와 같은 스웨터류에 다양하게 적용됐다.

또한 이번 시즌 왁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패턴과 그래픽 요소도 강조했다. 나뭇잎과 꽃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그래픽을 선보였으며, 숲속에서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의 뒷모습을 담은 아트웍 패턴을 적용한 점프수트도 공개했다.

소재 선택에도 차별화를 뒀다. 쉬폰, 코튼과 유사한 질감을 가진 원단의 구성을 확대했다. 레인코트, 집업 아노락(후드가 달린 상의) 등 실용성이 높은 아이템을 비롯해 핸드니팅(손뜨개)으로 제작된 반팔 카디건도 새롭게 선보인다.

왁 관계자는 "이번 25SS 컬렉션은 자연 속에서의 힐링과 골프를 하나로 연결하는데 집중했다"며 "왁의 다양한 아이템은 필드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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