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쁘띠아띠, 침구 무무슈 등 브랜드 팝업
|
실제로 연초부터 지난 20일까지 롯데백화점 키즈 상품 매출은 10%가량 증가했으며, 특히 서적과 교구 등 아동 테넌트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0%가량 올랐다.
'킨더유니버스'는 롯데백화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아동관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 앱 내 '킨더유니버스 클럽'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80개 아동·유아 패션 브랜드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해당 브랜드에서 당일 20만·40만원 이상 구매한 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5%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도 증정한다.
|
다양한 '학습 용품'을 준비할 기회도 마련했다. 타임빌라스 수원 1층 센터홀에서는 신학기 학습 용품 준비를 위한 '교보문고 팝업마켓'을 오는 27일까지 운영한다. 디자인 문구를 20~30% 할인 판매하며 필수 입학 준비물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청소년 고객은 '청소년증'을 제시할 경우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개강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서울 노원점에서는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데스크 의자전문 브랜드 '사이즈오브' 팝업스토어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인천점 삼성스토어에서는 28일까지 자급제로 '갤럭시S25' 단말기 구매 고객에게 5%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선엽 롯데백화점 키즈팀장은 "본격적인 봄 새학기를 앞두고 키즈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며 "롯데백화점의 시그니처 키즈 행사인 '킨더유니버스 페어'를 통해 할인 혜택과 상품권 증정 행사, 유아 가구 팝업스토어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