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성과 공유 및 세일즈 강화방안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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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간담회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 등 한국타이어 오프라인 가맹점 및 딜러사 관계자 약 220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한국타이어의 지난 한 해 활동을 담은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우수 딜러 어워드 및 30년 공로상 시상, 2025년 한국사업본부 세일즈 전략 및 신상품 출시 계획 발표, 축하 공연,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한국타이어는 '우수 딜러 어워드' 시상을 갖고 지난해 회사 성장에 기여한 국내 91개 딜러사를 선정하여 상패와 인센티브 투어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지난 30여 년간 핵심 동반자로서 성장을 함께해 온 주요 파트너사에 공로상을 수상하는 등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이와 함께 2024년 주요 경영 성과에 대한 리뷰, 2025년 한국사업본부 세일즈 전략 및 신제품 출시 계획 등을 공유하며 국내 시장에서의 세일즈 강화 방안을 모색했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글로벌 톱티어(Top Tier) 수준의 혁신 기술력과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의 위상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핵심 파트너와의 협력을 한층 공고히 함으로써 국내 시장에서의 세일즈 경쟁력을 높여나가는 원동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