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매나테크 코리아 ‘2025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4관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1001131279

글자크기

닫기

김지항 기자

승인 : 2025. 02. 21. 11:38

매나테크 코리아 임직원들이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을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하고 있다. /매나테크 코리아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GPTW 코리아(Great Place To Work Korea)가 주관하는 ‘2025년 제23회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4개 부문의 상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기업의 근무 환경을 평가하는 5개 항목에서 긍정 응답률 88%를 기록하며 3년 연속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이 외에도 ‘대한민국 부모가 일하기 좋은 기업’,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 ‘대한민국 GPTW 혁신 리더’,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워킹맘’ 부문에서도 수상하며 4관왕을 달성했다.

‘부모가 일하기 좋은 기업’은 자녀를 둔 직원 비율이 30% 이상이며, 직원 만족도가 높은 기업에 수여된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출산 및 양육 지원 제도를 운영하며, 직장과 가정의 균형을 위한 정책을 강화해 높은 직원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노재홍 아시아 지역 총괄 대표가 3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 상을 수상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아시아 지역 총괄 대표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공정함, 공평함, 정당함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점을 얻었다. 또한 ‘대한민국 GPTW 혁신 리더’ 부문에서는 인사부 김진영 부장과 최수민 과장이,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워킹맘’ 부문에서는 추보영 고객지원부 과장이 수상하며 기업과 개인 부문에서 고루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GPTW는 신뢰경영지수(Trust Index, TI) 모델을 기반으로 기업의 근무 환경을 평가하는 글로벌 기관이다.

매나테크 코리아 관계자는 “3년 연속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데 이어 4관왕을 달성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조직 문화를 조성하고 직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지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