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써모스도 이런 트렌드에 맞춰 '마이 디자인 보틀'의 DIY(Do it your self)구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20일 써모스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3'는 제품에 포함된 디자인 스티커와 네이밍 스티커, 별도 판매하는 10가지 색상의 마개 유닛과 바닥커버를 활용해 20가지 이상의 '나만의 텀블러' 조합이 가능하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시리즈보다 텀블러 꾸미기(텀꾸)' 옵션을 강화해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과 개성대로 직접 꾸미고 조합할 수 있는 선택지를 확대했다"며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3'를 통해 키즈 텀블러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써모스는 온라인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쿠팡을 통해 인기 용량인 350ml한정으로 다른 컬러의 마개 유닛 1개를 추가로 구성한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3 커스텀버전 350ml'를 판매한다.
큰 버튼의 원터치 오픈 마개와 물을 흘리지 않고 마실 수 있도록 설계된 음용구는 아이들이 혼자서도 쉽게 물을 마실 수 있다. 이를 통해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스스로 수분 섭취를 관리하며 건강한 생활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써모스만의 기술력이 적용된 초경량 진공 단열 텀블러로 우수한 보온·보냉 효과를 제공한다. 350ml 기준 170g으로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