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PC파스쿠찌 브랜드 새단장…새 BI·인테리어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04010001586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02. 04. 14:25

에스프레소 황금빛 크레마 상징하는 골드 색상 적용
‘코어·센트로·에스프레소바’ 등 4가지 매장 형태 운영
clip20250204142049
파스쿠찌 에스프레소바 양재점./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는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리브랜딩(새단장)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리브랜딩 과정으로 새 브랜드 이미지(BI)를 적용하기로 했다. 기존 로고에서 '카페'(Caffe)를 제외하고 금색으로 색을 바꿨다.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특유의 황금빛 크레마를 상징하는 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도 강화했다. 매장 내부는 에스프레소가 연상되는 컬러의 우드를 벽면에 적용하고, 격자 선반과 플라워 패턴을 매치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대표 메뉴도 선보였다. 에스프레소 1잔과 배리에이션 음료 1잔을 함께 구성한 '에소플'(에스프레소 플레이트), 이탈리아의 유명 디저트인 마스카포네 치즈를 사용한 '카사타 티라미수' 등이다.

파스쿠찌는 새로운 BI 인테리어를 적용한 리브랜딩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리브랜딩 매장은 △핵심 가치와 이미지를 경험할 수 있는 대표 매장 '코어' △특화 메뉴를 선제적으로 도입하는 직영 매장 '센트로' △에스프레소 커피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에스프레소 바' △휴게소 등 특수 상권의 특성을 감안해 기존 오리지널 인테리어를 적용한 '특수 매장' 등 네 가지 형태로 운영된다.

한편 파스쿠찌는 리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3일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를 모델로 한 TV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두 명의 카리나가 등장해 파스쿠찌가 제안하는 '이탈리아 페어링'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